샤키의 일상들
Home
Tag
MediaLog
LocationLog
Guestbook
Admin
Write
search
Total |
Today |
Yesterday |
취미
2007. 9. 7. 16:16
이것이 진정한 저격!!
반응형
이것이 진정한 저격이다...
정중앙만 맞춘다고 저격이 아니라는거 ㄷㄷㄷ
반응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샤키의 일상들
Posted by
샤키
반응형
RSS FEED
샤키
전산쟁이...
공지사항
샤키란?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19)
잡담
(7)
취미
(38)
유머
(8)
Computer
(13)
CISCO
(1)
Windows
(3)
Linux/Unix
(18)
C/C++
(26)
Reverse Engineering
(4)
초대장
(1)
태그목록
쉘스크립트
갤럭시S
원피스
해커
추석편성표
유튜브
포인터
레이싱걸
vi명령어
다중포인터
크루저보드
자막
페니보드
롱보드
아이폰4S
CentOS
소녀시대
GTA
WEEKNUM
PSP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2026.6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06-23 00:39
티스토리 홈
티스토리 가입하기
티스토리툴바